PR은 힘들어!

벌써 2018년 12월 이라니…ㅋ 시간은 넘나 빠른 것.
2018년 들어오면서 단발로, 단발에서 또 더 짧은 숏컷으로 머리를 치고 살다가 문득 내 긴머리 시절이 궁금했다. 움.. 봐 줄만 했군. 

가끔 찍는 거울 사진. 셀카는 뭔가 오글거리지만 거울 셀카는 좀 낫지 않나 싶었는뎈ㅋㅋㅋㅋ
지금 보니 거울 셀카도 매우 늬끼하다. 그래도 가끔 보면 그 자체로 재밌다. 

이제 난 프리랜서니까 자기 홍보라는 걸 잘 해야하는데
SNS도 꾸준히 잘 못하겠고 ㅠㅠ 
유튜브 비디오도 어디서부터 해야할 지 모르겠고 ㅠㅠ 후아

늦여름에 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이리 철푸덕 저리 철푸덕 엎어져가며 오다보니 오늘 ㅇ_ㅇ
조이서울을 찾아주시는 접속자수는 슬슬 늘고 있고, 학원 수강생도 점점 느는 느낌이 들긴 들지만 여전히 드는 생각. 
나… 잘 하고 있는 거겠지..? ㅠㅠ 

밖에서 물건 떨어지는 소리가 나서 나가보니 나중에 한꺼번에 버리려고 따로 모아둔 재활용 쓰레기 더미 안에 용용이가 들어가 있음..ㅋㅋ 고양이는 왜이렇게 귀여운걸까 ㅠㅠㅠㅠ ㅋㅋㅋㅋ  

당분간 주말에 일하는 스케줄이 줄줄이라 요즘엔 주중이 더 한가하다. 
오늘은 오랜만에 집에 하루종일 있을 수 있는 날이라서 정말 집밖으로는 한 발자국도 안나갔다.
남들 출근할 때 집에서 탱자탱자 놀고 있으니 넘나 좋구나 ~~~ ㅋㅋ (남들 쉴 때 나도 일한다는 사실은 잠시 잊기)

늦은 아침에 일어나서 법륜스님 말씀 한 마디 듣고, 
늦은 아침 챙겨 먹고,
아무 생각 없이 휴대폰 게임 좀 하다가,
커피 한 잔 마시면서 조이서울 업데이트 한차례 해 주고 나니 오늘의 해가 졌다.
휴대폰이랑 컴퓨터 앞에서는 항상 시간이 더 빨리 가는 것 같다.
왜일까.. ㅡㅡ

Author: Joy

모두에게 열려있는 '달달한국어(http://daldalkorean.com)'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많이 많이 애용해주세요.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Google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Connecting to %s